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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출연진 및 감독 해외 평가 소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은 재능 있는 출연진들이 모여 연기를 펼쳤습니다. 이 영화는 출연진들의 커리어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비평가들의 찬사와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티모시 샬라메'는 주인공 '엘리오 펄만 역'을 맡아 그를 스타덤에 올려놓은 역할을 맡았습니다. 샬라메는 엘리오의 자아 발견 여정을 미묘하게 묘사하여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으며, 해당 부문에서 세 번째로 어린 후보에 올랐습니다. 그의 연기는 감정적 깊이와 연약함으로 널리 호평받으며 샬라메는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샬라메의 반대편에는 '아미 해머'가 카리스마 넘치는 미국인 대학원생 '올리버 역'을 맡았습니다. 해머의 연기는 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줬고, 샬라메와의 스크린 케미스트리는 많은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해머가 복잡한 연기를 소화할 수 있는 재능 있는 배우라는 명성을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마이클 스털바그'는 '엘리오의 아버지 펄만 교수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영화 말미에 엘리오에게 감동적인 연설을 전하는 스털바그의 강렬한 독백은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며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루카 구아다니노'가 감독을 맡았는데,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주의와 스토리 설정의 실체를 포착하는 그의 능력이 영화의 성공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구아다니노의 연출과 출연진과의 협업으로 시각적으로 놀랍고 정서적으로 큰 울림을 주는 영화가 탄생했습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폭넓은 평단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해외 평론가들은 아름다운 촬영 기법, 암시적인 거짓말,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를 극찬하며 긍정적인 평가를 쏟아냈습니다. 평론가들은 첫사랑의 미묘한 감정과 욕망의 복잡성을 포착한 영화의 역량에 찬사를 보냈으며, 특히 샬라메의 선 굵은 연기에 극찬을 보냈습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 컬트 팬들에게 깊은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음행, 정체성, 보편적인 사랑의 경험에 대한 대화를 촉발시켰습니다.   이 영화는 아카데미상 4개 부문 노미네이트, 권위 있는 스타일리시 각본상 수상 등 다수의 수상 및 노미네이트 기록을 세웠습니다. 또한 다채로운 다국적 영화제에서 인정을 받으며 영화적 걸작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 "자아 발견과 성장"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1983년 이탈리아의 그림 같은 시골을 배경으로 한 감동적인 성장 드라마입니다. 목가적인 별장에서 가족과 함께 여름을 보내는 조숙한 17세 소년 엘리오 펄먼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고고학 교수인 엘리오의 아버지는 자신의 연구를 돕기 위해 매력적인 미국인 대학원생 올리버를 초대합니다. 며칠이 지나면서 엘리오는 올리버의 매력적인 성격과 자신감 넘치는 태도에 이끌리게 됩니다. 처음에는 엘리오는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곧 자신이 올리버에게 깊은 매력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두 사람의 우정은 열정적이고 비밀스러운 로맨스로 꽃을 피웁니다. 영화는 엘리오가 솟구치는 성욕과 씨름하고 올리버가 자신의 욕망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두 사람의 관계의 뉘앙스를 아름답게 포착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훔쳐보는 눈빛과 미묘한 몸짓, 그리고 결국 친밀한 만남을 통해 감정을 탐구합니다. 이탈리아의 여름은 두 사람의 사랑의 배경이 되어 그리움과 욕망의 감정을 더욱 고조시킵니다. 또한 엘리오의 가족들이 서로를 지지하고 이해해 주는 따뜻하고 수용적인 환경이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여름이 끝나갈 무렵 엘리오와 올리버는 덧없는 로맨스의 현실과 마주하게 됩니다. 올리버의 이별은 두 사람 모두에게 큰 부담으로 다가오고 엘리오는 큰 상심과 상처를 입습니다. 영화는 몇 년 후, 이제 청년이 된 엘리오가 자신의 변화무쌍한 여름과 올리버가 자신의 인생에 미친 지속적인 영향을 되돌아보는 가슴 아픈 장면으로 마무리됩니다.

 

 

감상평 : "공허함과 후유증"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처음 봤을 때 엘리오와 올리버의 상호 작용은 저를 불편하게 만들었습니다. 마치 서로에게 끊임없이 다가갔다가 멀어지는 섬세한 춤을 추는 것 같았죠. 이상하게도 저는 그 불편한 분위기가 불안하게 느껴졌음에도 불구하고 자꾸만 끌려가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간단한 악수라는 첫인사는 생각보다 큰 의미를 담고 있었습니다. 악수를 통해 손의 크기, 적극적이거나 소극적인 성격 등 그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는 글을 어디선가 읽은 적이 있었거든요. 엘리오와 올리버는 서로에게 시험해 볼 필요는 없었지만 이러한 미묘한 신호를 알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첫 만남에서 두 사람의 내면에 무언가가 꿈틀거리는 것 같았습니다. 영화의 전체적 색감이 초록빛 나무와 청량감 있는 쨍한 여름을 보여줘서 계절감을 너무 잘 나타낸 것 같아요. 게다가 살구와 복숭아 같은 여름 과일이 풍성해 관능적인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었습니다. 특히 복숭아는 실제보다 더 크게 보이는 상징적인 무게를 지니고 있었고, 엘리오와 복숭아 장면은 자아의 욕구와 평소 느껴보지 못했던 알 수 없는 미묘한 감정을 스스로 발견하고 고통스러워하는 장면이 너무 인상 깊었고 올리버와의 이별을 앞두고 내면의 고통스러운 연기를 너무 잘해서 가슴이 너무 아팠습니다. 엘리오를 기차에 태워 보내고 돌아오는 쓸쓸한 내면의 모습도 너무 공허했습니다. 영화 후반부, 엘리오의 아버지가 아들에게 해주는 진심이 느껴지는 말들도 너무 많은 것을 느끼게 해 주었고요. 계절이 바뀌고 겨울이 되어 별장에 머물다 올리버 전화받고 상처받은 엘리오 깊은 상념에 빠져있는데, 뭔가 가슴속부터 뜨거움이 벅차오르면서 답답함이 느껴지는데 숨 막힐 뻔했습니다. 너무너무 공허해서요. 아무튼 이 영화 정말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이 영화를 보고 후유증도 오래가고 티모시의 광팬이 되어버려서요. 여름이란 계절이 다가오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영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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